◈ 해외마케팅 경험이 부족한 중소기업 대상 바이어 발굴 및 비즈니스 상담 지원을 통한 수출판로 개척
◈ 구매 잠재력이 큰 거대 · 신흥 유망시장 타깃 우수제품 홍보 및 새로운 해외거래선 확보
계획수립(道) → 참가업체 모집(KOTRA) → 시장성평가(KOTRA) 및 참가업체 선정(道) → 사업수행(KOTRA)
※ 업체 부담 : 편도 항공료, 체재비 등
No | 사절단명 | 시기 | 품목 | 업체 | 지역1 | 지역2 | 수행기관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서남아소비재 무역사절단 |
3월 | 소비재 | 10 | 뉴델리 (인) |
첸나이 (인) |
KOTRA | 2 | 중국 종합 무역사절단 1 |
3월 | 종합 | 10 | 시안 (중) |
창춘 (중) |
KOTRA | 3 | CIS 소비재 무역사절단 | 4월 | 소비재 | 10 | 알마티 (카) |
울란바토로 (몽) |
KOTRA | 4 | 중국 종합 무역사절단 2 | 4월 | 종합 | 10 | 선전 (중) |
우한 (중) |
KOTRA | 5 | CIS 농자재 무역사절단 | 7월 | 농자재 | 10 | 아스타나 (카) |
타슈켄트 (우) |
진흥원 | 6 | 중동 바이오의료 무역사절단 |
9월 | 바이오 | 10 | 카이로 (이) |
두바이 (아) |
KOTRA | 7 | 북미 자동차부품 무역사절단 |
10월 | 자동차부품 | 5 | 디트로이트 (미) |
토론토 (캐) |
KOTRA | 8 | 중동 식품무역사절단 |
10월 | 식품 | 10 | 두바이 (아) |
리야드 (사) |
진흥원 |
* 상기 일정은 현지사정 등에 따라 변경 가능
경상북도 외교통상과 국제통상팀(☎ 054-880-2733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