◈ 해외마케팅 경험이 부족한 중소기업 대상 바이어 발굴 및 온ㆍ오프라인 비즈니스 상담 지원을 통한 수출판로 개척
◈ 구매 잠재력이 큰 거대ㆍ신흥 유망시장 타겟 道 우수제품 홍보 및 새로운 해외거래선 확보
계획수립(道) → 참가업체 모집(KOTRA) → 시장성평가(KOTRA) 및 참가업체 선정(道) → 사업수행(KOTRA)
※ 업체 부담 : 편도 항공료, 체재비 등
No | 사절단명 | 시기 | 품목 | 업체 | 지역1 | 지역2 | 지역3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동남아 대형유통망 입점 사절단 |
2월 | 뷰티/소비재 | 10 | 자카르타 (인도네시아) |
마닐라 (필리핀) |
- | 2 | 베트남 소비재 전략사절단 |
3월 | 뷰티/소비재 | 10 | 하노이 (베트남) |
호찌민 (베트남) |
- | 3 | 일본 소부장 무역사절단 |
4월 | 소부장 | 7 | 나고야 (일본) |
오사카 (일본) |
- | 4 | K-Beauty 무역사절단 |
5월 | 뷰티/소비재 | 7 | 암스테르담 (네덜란드) |
마드리드 (스페인) |
리스본 (포르투갈) |
5 | 동남아 ICT 전략사절단 |
6월 | IT | 7 | 방콕 (태국) |
다낭 (베트남) |
- | 6 | 대양주 식품 무역사절단 |
9월 | 식품 | 10 | 멜버른 (호주) |
오클랜드 (뉴질랜드) |
- | 7 | 북미 미래자동차 무역사절단 |
9월 | 자동차부품 | 5 | 디트로이트 (미국) |
토론토 (캐나다) |
- | 8 | 중국 식품 무역사절단 |
10월 | 식품 | 10 | 항저우 (중국) |
충칭 (중국) |
- |
* 상기 일정은 현지사정 등에 따라 변경 가능
경상북도 외교통상과 국제통상팀(☎ 054-880-2734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