▣ 해외마케팅 경험이 부족한 중소기업 대상 바이어 발굴 및
온·오프라인 비즈니스 상담 지원을 통한 수출판로 개척
▣ 구매 잠재력이 큰 거대·신흥 유망시장 타겟 道 우수제품 홍보 및
새로운 해외거래선 확보
계획수립(道) → 참가업체 모집(유관기관) → 시장성평가(유관기관) 및 참가업체 선정(道) → 사업수행(유관기관)
※ 업체 부담 : 편도 항공료, 체재비 등
경상북도 외교통상과 국제통상팀(☎ 054-880-2734)
No | 구분 | 사절단명 | 일정 | 품목 | 업체 | 지역1 | 지역2 | 지역3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온라인 | CIS 식품 | 3월 | 식품 | 10 | 노보시비르스크(러) | 모스크바(러) | 타슈켄트(우) | 2 | 오프라인 | 동남아 농식품 | 4월 | 식품 | 10 | 쿠알라룸푸르(말) | 마닐라(필) | 자카르타(인) | 3 | 온·오프라인 | 북유럽 식품 | 5월 | 식품 | 10 | 마드리드(스) | 코펜하겐(덴) | 브리쉘(벨)*온라인 | 4 | 오프라인 | 중국 소비재 | 6월 | 소비재 | 10 | 난징(중) | 톈진(중) | 칭다오(중) | 5 | 오프라인 | 일본 소부장 | 7월 | 소재부품 | 10 | 도쿄(일) | 오사카(일) | - | 6 | 오프라인 | 북미 미래차 | 9월 | 자동차 부품 | 10 | 디트로이트(미) | 토론토(캐) | 시카고(미) | 7 | 오프라인 | 베트남 농식품 | 9월 | 식품 | 10 | 하노이(베) | 호치민(베) | - | 8 | 오프라인 | 유럽 종합 | 하반기 | 종합 | 10 | 빈(오) | 부다페스트(헝) | 런던(영) |
* 상기 일정은 현지사정 등에 따라 변경 가능